[이벤트] >*나의 릴리러블*< [소울워커X툰스푼]

2018.05.03 12:53 조회수 316










안녕하세용~!!  

저는 소울워커에서 닉네임이 '릴리러블' 인 유저 입니댱!
소울워커는 저한테 2번째 컴퓨터 게임인데

캐릭터들은 진짜 다 짱입니다!!! 캐릭터 보고 호감이 확올라가더라고

게임도 아직은 저는 초보이지만 재밌게하고있답니당~!!

다들 저의 릴리러블 캐릭터 소개를 보니

캐릭터 넘나 가지고싶죠용 ㅜㅜ?!? 이리봐도 저리봐도 예쁘네욤><
소울워커 게임 하면할수록 요물!! 너무 재밌고만요 ㅎㅎㅎ

이벤트 신청해봤는데 미흡한점 많은걸 알지만!! 그래도 예쁘게봐줘용ㅜ

다들 저의 최애 캐릭터 소개 봐주신거 감쟈합니당~ 저는 이만 소울워커 하러갑니댱*><*    





#소울워커X툰스푼 #이벤트 #소울워커 #대박나라 #꿀잼 #캐릭터 #소개 #릴리러블 #너무 #예쁨 #1등 #가즈아

316명의 독자 님들이 이 웹툰을 함께 보았어요!

작가

모바일mm
모바일mm

저의 소중한 작품을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작가의 인기작

그쪽이!!!!
단편툰 그쪽이!!!!
진짜 어둠이 존재했다.
단편툰 진짜 어둠이 존재했다.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images 70008413
    러블리릴리!
    2018.05.15 19:25
  • images 모바일mm
    당욘하죵!!
    2018.05.05 12:29
  • images 24906449
    ㅋㅋ 예쁘고 도도하고 섹시하면... 완전 다 가졌네요!
    2018.05.04 01:25
[이벤트]악마의 편집 6 ?
[이벤트]악마의 편집 6 ?
[이벤트] 아이언 캐슬 도는 스텔라
[이벤트] 아이언 캐슬 도는 스텔라
[이벤트] >*나의 릴리러블*< [소울워커X툰스푼]
[이벤트] >*나의 릴리러블*< [소울워커X툰스푼]
돌아왔슘다
돌아왔슘다
하루vs거미들
하루vs거미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