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라쿤이다!!!

2020.03.18 04:59 조회수 88

88명의 독자 님들이 이 작품을 함께 보았어요!

작가

난갈치다
기웃거리는 금사빠 난갈치다
STOVESTOVESTOVE

제가 이번엔 색을 못잡아서 걍 하고싶은색으로 써버리는 바람에, 요리하는 주황색라쿤이 탄생했습니다.. (와-아..) 오늘 그림은 귀여운실수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 아 근데 너

작가의 인기작

굿즈이벤트
이벤트 응모작 굿즈이벤트
툰스푼 리뉴얼 축하합니다~!(*^u^*)
이벤트 응모작 툰스푼 리뉴얼 축하합니다~!(*^u^*)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images 121265171

    와~~,!요리하는 라쿤이라니 짱머싰고 귀엽네요ㅎㅎ 

    2020.03.24 17:57
  • images 이델하이드

    볶음밥 맛있게따 ㅎㅎ라쿤이건 너구리건 이건 넘 귀여워요 

    2020.03.18 06:55
    • images 122756439

      ㅎㅎㅋㄱ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2020.03.19 10:25
  • images 24946500

    으앜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3.18 05:48
    • images 122756439

      히히 감사합니다!  

      2020.03.19 10:24
  • images 122756439

    아 참고로 팔위에 흰 종이같은거는 밴드? 비슷한거 붙인거에요! 

    ((물어본적도 없지만 걍 궁금해 할 것 같아서..ㅎ

    2020.03.18 05:01
    • images 24946516

      이런 TMI 좋아요! ㅋㅋㅋ

      2020.03.19 07:47
    • images 122756439
      2020.03.20 10:54
나비소녀 & 달팽이소녀
나비소녀 & 달팽이소녀
트윈스 사막여우
트윈스 사막여우
이번엔 라쿤이다!!!
이번엔 라쿤이다!!!
포켓몬 트레이너
포켓몬 트레이너
꽃을든여자
꽃을든여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