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그렸던 타블렛 그림

2019.07.02 09:54 조회수 702

작가

120986453
120986453

허허 저는 타블렛 사용하는게 너무 어려워서 쪼큼 사용하다가 포기했었어요.. 아마도 이게 마지막으로 타블렛으로 그린.... 심지어 전체적으로 그린 것도 아니고 얼굴만 덩그러닠ㅋㅋㅋㅋ

작가의 인기작

처음 올려봅니다 ㅎㅎ
일러스트 처음 올려봅니다 ㅎㅎ
이번엔 손그림!!
일러스트 이번엔 손그림!!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images 24946557
    우와 카네..ㅋ..ㅣ ..ㅜ(흑흑) 아니 하이세다!! 진짜 완전 잘그리신당!!
    2019.07.04 01:55
  • images 24946436
    우앗 XP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
    2019.07.03 06:49
  • images 120986453
    @진도아리랑 헉 마우스로 그리시나요!?!?? 저는 마우스는 못 그리겠더라구요 ㅎㅎ... 넘 어렵 ㅠㅠㅠㅠㅠㅠㅠㅠ
    2019.07.03 02:24
  • images 120986453
    @툰나 네네!! 사이툴 사용했었어요 ㅎㅎ 아마 수채화 맞을거예요..🤔🤔 기억이 잘 안나지만 ㅋㅋㅋ 째뜬 칭찬 넘나리 감사함다♡♡
    2019.07.03 02:23
  • images 120986453
    @누룽굴 헙 ㅋㅋ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맞아여 맞아여 10년도 더 됐을거예요... 저도 핸드폰만 사용했던 기억이 ㅎㅎ
    2019.07.03 02:22
  • images 24946500
    은발! 적안! 오드아이! 사이툴 저 UI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ㅠㅠㅠ 색감 느낌 너무 좋구.. 저는 손그림 그리는 것에서 디지털 그림 그려보고 싶어서 마우스 그림 그릴 때, 사이툴 종종 썼었어요. 자동으로 선 보정해주는 기능이 너무 좋더라궁...후후후
    2019.07.03 02:02
  • images 24946567
    호토루님 사이툴 쓰시는군요 ㅠㅠ 채색 느낌 너무좋아요 ㅠ 수채화인가요? 저 수채화의 투명도가 너무 좋아요 ㅠ 어떡하죠?ㅠ 제 4981698번째 사랑을 만난 기분이에요
    2019.07.03 00:23
  • images 120986453
    @골드프리더 모르겠어요ㅎㅎㅎㅎㅎ 째뜬 어마무시하게 오래된 컴퓨터였던걸로 기억나요!!! 중고로 부모님이 사오셧던.... 그래서 노트북 처음 샀을때 신세계를 경험했숩니다..헤헤..
    2019.07.02 10:13
  • images 24946433
    윈도우 98 인가요? ㅎㄷㄷ
    2019.07.02 10:12
토르
토르
고양이
고양이
마지막으로 그렸던 타블렛 그림
마지막으로 그렸던 타블렛 그림
가장최근그림,,,😶😗
가장최근그림,,,😶😗
(태블릿) 록맨11 - 롤 (과정포함)
(태블릿) 록맨11 - 롤 (과정포함)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