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잊혀진 용사를 찾아서...

2019.06.26 18:14 조회수 2K

2K명의 독자 님들이 이 웹툰을 함께 보았어요!

작가

만두인린
만두인린

훌륭한 웹툰작가가 되고싶어요!

작가의 인기작

잊혀진 용사를 찾아서...
연재툰 잊혀진 용사를 찾아서...
달이 밝은 밤...
연재툰 달이 밝은 밤...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images 한명씩
    ㅋㅋㅋㅋㅋ 언어유희 ㅋㅋㅋㅋ
    2019.12.15 07:32
  • images 여울ninetailfox19
    세계관 겁나 독특하네요.. 미용사 용샄ㅋㅋㅋㅋㅋ남주 머리 드래곤볼 생각나는 건 저 뿐인가욛ㄷㄷㄷ
    2019.09.02 01:41
  • images 만두인린
    정식 연재를 목표로 네이버 베도에서도 열심히 도전중인 작품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ㅎㅎ
    2019.08.16 19:26
  • images 메카쿠시단
    대박!,, 이거 설마 네이버웹툰 베도..?였나?..거기에 나오지 않아요?!!?!!
    화이팅입니다 ㅜㅜ!
    2019.08.09 14:05
  • images 네오랜드
    스토리, 제목 정말 쎈쑤있으시네요.
    미~~~ 용사!! 오~ 재밌겠당.
    2019.07.03 00:29
  • images AnthroKim안트로
    우와 반갑습니다!
    2019.07.01 18:33
  • images 환타지유니버스
    용사님~ ㅋㅋ 이게 무슨일입니까
    2019.06.27 23:45
  • images 라인그램
    와...분량 실화냐! 퀄 실화냐! 센스 실화냐! 미용사가 된 용사....너무 기대됩니다. ㅋㅋ
    2019.06.27 09:53
  • images 라게시리아
    엄청나네요!
    2019.06.27 07:18
  • images 씨콤마
    미용사도 "용사"는 용사네요~ㅋㅋㅋ
    2019.06.27 01:31
  • images 툰나
    소년만화다운 임팩트와 이펙트...! 다음화 기다려요~!
    2019.06.27 01:13
  • images 진도아리랑
    헐... 용사가 미용사가됐어..!
    2019.06.27 01:10
  • images 시리군이다
    재밌다 잼있어~ 이거 잼나요 ㅋㅋ
    2019.06.27 00:24
  • images 본호보노
    오!!! 재밌어요!! 마왕!!!!!!
    2019.06.27 00:18
  • images 9D구디
    재밌어요!!!!꺅!
    2019.06.26 19:07
  • images 박희사
    작가님 다음화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2019.06.26 18:22
연재중 하곰일기
하곰일기
연재중 기사들
기사들
연재중 미용사:LOST HERO
미용사:LOST HERO
휴재 공부를 만화로 해보자
공부를 만화로 해보자
연재중 뒤로 가세요-
뒤로 가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