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도의 중요성!

2018.11.04 09:02 조회수 1.1K

1.1K명의 독자 님들이 이 웹툰을 함께 보았어요!

작가

도연월
동화나라 공주님 도연월
STOVE

저의 소중한 작품을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작가의 인기작

복귀 : 감사말씀
단편툰 복귀 : 감사말씀
채도의 중요성!
단편툰 채도의 중요성!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images 1633524
    오 완전 꿀팁!! 키즈나아이 아닌가요!!!!! 대박 ㅠㅠ
    2018.11.06 01:54
  • images 24906383
    이건 방법보다도 센스의 문제인듯. 민트님은 센스가 최고 b
    2018.11.05 05:02
  • images 24946413
    아... 채도... 아직 어렵지만 일단 체크!~
    2018.11.05 04:05
  • images 24946500
    와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캐릭터는 채도 높여서 사용해야겠어요!!
    2018.11.05 03:16
  • images 24906389
    우어 만들고 있는 단편툰에 써봐야겠어여!!!! 감사하여
    2018.11.05 02:06
  • images 24906468
    오 허니팁
    2018.11.05 01:56
  • images 24946370
    힝 이 꿀팁 넘 좋다......♥
    2018.11.05 01:56
  • images 24906397
    오.. 비교해서 보니 차이가 확 나네요 좋은 정보 감사요!!
    2018.11.05 01:43
  • images 24906451
    오 진짜 핵꿀팁이다
    2018.11.05 01:22
  • images 생딸기라떼
    민트님 꿀팁 최고..<3
    2018.11.05 00:05
  • images 24946538
    키즈나아이!!
    2018.11.04 23:55
  • images 49호
    과연…… 레이어 겹쳐서 뽀샤시 느낌만 내는 것과는 질적으로 다르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2018.11.04 18:21
시골과 도로.
시골과 도로.
2019 큐라레 달력 + 일러? 번외
2019 큐라레 달력 + 일러? 번외
채도의 중요성!
채도의 중요성!
한발 늦은 해피 할로윈!Happy hallo ween!
한발 늦은 해피 할로윈!Happy hallo ween!
나도 어른이 되면 좋을텐데..
나도 어른이 되면 좋을텐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