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초보인데 웹툰 툰스푼 무척 흥미로웁따.

2018.08.19 11:28 조회수 566

566명의 독자 님들이 이 작품을 함께 보았어요!

작가

78550053
78550053

저의 소중한 작품을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작가의 인기작

쌩초보인데 웹툰 툰스푼 무척 흥미로웁따.
이번 주 주제 쌩초보인데 웹툰 툰스푼 무척 흥미로웁따.
나다 공득이 -프롤로그-
이번 주 주제 나다 공득이 -프롤로그-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images 24946543
    첫작품인데 이렇게 멋지게 만드시다니 ㄷㄷ
    2018.08.23 09:31
  • images 24946373
    앞으로 작품 만드시는거 기대할게요~
    2018.08.22 00:41
  • images 24946551
    오홍 처음이신데 엄청 잘 만드셨네요!
    2018.08.21 03:34
  • images 24946380
    무료로 제공해주셔따!!!
    2018.08.21 00:05
  • images 24946372
    타자 치는 모습 넘나 자연스러워요~ 신기하당 ㅎㅎㅎ
    2018.08.20 08:49
  • images 24946369
    저도 이제 막 시작했는데 툰스푼 넘 신기하고 재미나요!! 천일홍님 자주자주 뵈어요!
    2018.08.20 07:58
  • images 신전님
    처음에는 오래걸리는게 툰스푼인데 점점 갈수록 작업 시간이 짧아 진답니다!
    2018.08.20 07:37
  • images 그리쭈
    우와아 처음인데 넘 잘했자나!! 앞으로 일취월장할 모습이 상상되는군... 그리쭈가 하트를 남기고 가요~♥
    2018.08.20 07:36
  • images 24946413
    아.. 5시간 ㅠㅠ 머지 않아 5분에 끊을거예요!!~~
    2018.08.20 06:57
  • images 78550053
    첨이라 모든게 어리둥절한데 이르케 파워긍정
     댓글들을 남겨주신
    급식님 감자님 도레미님 왕큰 감사드리옵니다. 
    닉네임으로 게시된
    작품 꼭 찾아 보겠습니다. 어깨 힘 빡!!!
    저는 사실 이렇게 어려운건지도 모르고 덤볐어요.
    기능들을 충분히 숙지할 필요성을 느꼈어요.
    활기찬 월요일되셔요!!
    2018.08.20 06:50
  • images 24946545
    툰스푼 능력자 등장 ㅋㅋㅋ
    2018.08.20 06:37
  • images 24906383
    프사 넘 멋짐 ㅎㅎㅎ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
    2018.08.20 04:04
  • images 24946560
    나도 첨엔 한페이지 만드는데 엄청 오래걸렸어 ㅋㅋㅋㅋ 그래도 나보단 훨 잘만드넹 ㅋㅋㅋ 소질 있는듯
    2018.08.20 01:55
나다 공득이 -프롤로그-
나다 공득이 -프롤로그-
수박파티
수박파티
쌩초보인데 웹툰 툰스푼 무척 흥미로웁따.
쌩초보인데 웹툰 툰스푼 무척 흥미로웁따.
여름에는 바다!
여름에는 바다!
오랜만에 여름 일러스트
오랜만에 여름 일러스트
목록